닥터디퍼런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Testimonial

Testimonial

.

게시판 상세
제목 [모델인터뷰]
다른 사람들, 닥터디퍼런트를 만나다 2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28 00:54: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3







[김진경]


어떤 일을 하시나요?

(주)SJ그룹에서 패션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모자로 알려진 캉골이라는 브랜드의 디자인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주로 국내/외 트렌드를 분석하고 디자인 컨셉을 제안해 소비자에게 출시하기까지 제품을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고, 지금은 19FW 품평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닥터디퍼런트를 알게 되셨나요?

닥터디퍼런트 뷰티클래스에 참여하면서 건강한 피부관리법이나 피부 장벽의 이론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나이를 먹어갈수록 기초 제품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하고 있으며, 피부에 좋은 제품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편인데 실제로 홍보만큼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 피부에 더 좋은 제품을 찾고 있던 중에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연구가 더해진 닥터디퍼런트 론칭 소식을 듣게 되었고 제품 출시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닥터디퍼런트 모델에 참여하시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저와 같은 일을 해온 선배 디자이너 언니들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동원 대표님께서 론칭하셨던 CNP 코스메틱 제품들도 언니들의 추천으로 처음 사용했었는데 좋은 효과들을 경험하여 깊은 신뢰를 갖고 있었습니다. 이런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진 대표님과 피부 전문가분들이 모여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설레어 뷰티클래스에 참여하게 되었고, 일반인 모델을 찾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많이 부족하고 부끄러웠지만 개인적으로 좋은 추억을 남겨 본다는 의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닥터디퍼런트 제품을 사용하시고 나서 어떠셨나요? (사용후기/향후기대)

저는 요즘 같은 겨울철에 가장 취약하기 쉬운 건성피부 타입입니다. 트러블이나 모공은 없는 편이지만 조금만 건조해도 생기는 피부 땅김이나 잔주름이 가장 신경 쓰였습니다.건성피부는 보다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고 기초 제품만큼은 피부 타입에 따른 유/수분 밸런스의 유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닥터디퍼런트 제품을 사용한 첫 느낌은 자극없이 빠르게 흡수된다는 점입니다. 피부 표면의 촉촉함이나 시각적인 유분감을 강조한 제품들과는 달리 피부 속 깊이 흡수되는 보습력이 느껴졌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오랜 시간 유지되는 촉촉함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기초라인과 함께 에이징라인을 꾸준히 사용해보고 싶고, 근본적인 속 당김 개선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기대해 봅니다.


당신에게 피부란?

어릴 때는 그저 예쁜 것을 동경하고 예뻐 보이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피부가 좋은 분들을 마주쳤을 때 다시 한번 뒤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의 좋아진 피부를 보면 비결을 묻기도 합니다. 메이크업으로 피부를 좋아 보이게 할 수는 있지만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 갖는 것과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피부는 아름다움의 기본이고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타고난 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관리와 케어가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닥터디퍼런트를 소개한다면

피부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나요? 아니면 좀 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시나요? 기본부터 다른 닥터디퍼런트로 관리해 보세요. 기초라인만 사용해봐도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 전문가들이 연구하고 선택한 닥터디퍼런트만의 특별한 제품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괜히 다르다는 이름이 붙여진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목표 혹은 꿈이 무엇인가요?

화려한 목표보다는 현재를 즐기면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워라밸이라는 단어가 한참 유행이었는데, 피부만큼이나 일과 삶의 균형도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로 건강과 체력 관리에 소홀했습니다. 지금은 다시 좋아하게 된 플라잉 요가도 시작하고 새로운 취미생활도 찾아 순간순간을 즐기면서 사는 게 앞으로의 목표입니다. 균형 있는 생활을 통해 제 전문 분야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한 해가 된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한가지 닥터디퍼런트와 함께 피부 건강과 탄력도 함께 챙겨보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모델인터뷰_김진경.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N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